- 퍼블릭: 그냥 아까노끼 안된 20~30대 까지 있다.키는 그냥 적당하고 그냥 촌빨날린다.
- 정빠: 그래도 아까노끼 되다.근대 그래도 화떡에 성괴 많다.키 등치 적당하다
- 제비방: 가라오케 제비 별거 없다.그래도 압구정이나 클럽같은대서 잘생겨서 훔칫 보는 사이즈가 그 정도 사이즈
그리고 선수 별거 읍다.
출근은 누구나 한테 선수 많으면 좋으니 실장이 왠만하면 출근하라하는데 진짜 한방도 못보고 꽁치는애들도 많고 나름 지방에서 이상한옷 입고와서 머리만 하고 화떡으로 출근하는놈들이 겁나게 많다.
이런애들이랑 돈주고 놀아야 되나? 차라리 40대인 내가 낫다 생각하는놈들도 진짜 많다.코로나 이후로 아가씨들 만큼이나 호빠도 선수 사이즈가 떨어진다.
제비들도 요즘은 그래도 잘생긴놈은 한박스에 2~3명 있고.그냥 클럽,압구정에 돌아다니 법한 로로피아나 스타일에 깔끔한 젊은애들이 있다.그게 제비지 진짜 아우라 있고 모델같은 애들은 거의 없다.
정빠도 마찬가지다.옛날 모델같은 정빠 생각하면 안된다.그런 선수들은 다 은퇴하고 나이차고 아빠방가거나 인스타,틱톡하거나 들어앉저다.
여자라면 한번 가봐라.술값은?
- 퍼플릭 한병에 18만원
- 정빠 한병에 30만원
- 제비방 2병에 130만원
제비방은 따로 티씨없고 퍼블릭은 동네마다 틀리고 6만원 정도 생각하면되고.정빠는 15만원정도에 3명 로테이션 시키는게 기본인데 요즘은 손님도 없어서 그냥 옆에 안자서 술이나 뺴는 신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