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노처녀나 까자.
가장 재미난게 노처녀 까는거다.
특히나 노처녀는 업소녀랑 똑같은 정신병에 걸렸다.쓸대없이 눈만 높아서 정신병 걸린 소리만 해대니.진짜 답없다.표독스러움만 남아서.남자한테 보빨받는거에 정신못차리고 눈만 높아져서 모든 남자들이 자기를 다 좋아하는 줄 안다.
그냥 정신병이다..
이건 죽어야 끝이난다.나이먹음 좀 내려놓아야되는데.그게 안되니.정신병걸려서 여기저기 피해끼치고 당기는데 노처녀나 업소녀나 똑같다.
이런 노처녀도 먹어 보겠다고 40대 넘은 노처녀한테도 보빨하는 한남들이 많으니..끝없는 뫼비우스의 띠다.50대 되도 보빨받는다.한번 박아보겠다는 노인들이 보빨할테니.60대되어서도 남자들이 보빨하는 노인들이 있다니.그냥 보빨 대한민국이다.
진짜 오늘도 35살 노처녀한테 까였다.
5살만 더 먹어봐라.누가 한번 보자고 하나.ㅋㅋㅋㅋㅋㅋ 아니 40살 되어서도 좋다는 남자는 많을꺼다.그냥 정신병 걸린 소리 들어주고 한번 박아볼라는 애들만 한트럭일테니….걱정은 안해도 되지만.맨날 비지니스 클래스 타야 된다고.동남아 갈때 몬 비지니스 클라스야.
그리고 명품VIP행사는 왜가? ㅋㅋㅋㅋㅋㅋ 정신병이야? 차는 몬 2억짜리를 타고 다니냐.전재산이 빠순이 해서 2억이 없는데 2억넘는 차는 왜 끌고 다녀서 맨날 카드값이 힘들어하냐.
정신병이지.월세는 몬 500만원이고…아이구..정신병이야..노처녀들 답없고 업소녀도 답없고.그냥 늙은 여자는 죽어야 끝나.우리집에도 늙은 여자 하나 있는데 60살 넘어서도 정신못차리는데.언제 정신차리겠냐.
그냥 없는사람 치고 죽을때까지 기달려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