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내 말대로 다 되어가고 있다.
7개의 텐프로는 지금 더 몰락중이다.앞으로 2026년 초에 2군대 정도는 문닫을 예정.지금도 2부때 손님 끈긴것도 모잘라서 1부에도 방이 안차는 텐프로가 절반이 넘는데.결국 묶이지 않으면 답이 없는 시국에서 중간띠기들이 대거 텐카페로 몰려가고 있다.
“베이직 or 오스카”
결국 유니크에서 업종변경한 베이직은 하루에 100명넘는 아가씨가 출근하고 풀방연속이다.텐프로의 1/2가격이면 노니.텐프로 아가씨들도 몰려오겠다.결국 텐프로는 5개정도 남을 예정.아니 그 이하로 내려갈수도 있다.결국은 텐카페에서 모이는거다.
텐프로의 몰락.결국 묶이는 애들만 살아남는곳.텐프로 메리트도 없다.묶어도 답이 없다.내용도 없고.결국은 지명관리나 연락도 포기한 아가씨들인데 그냥 2차로 실어가는거 밖에 답이 없다.
오늘도 답없는 텐프로 아가씨들은 텐카페로 이동하려 하고 있다.손님도 이동한다.
저렴해야된다.
아가씨들은 빨리 알아야된다.자기 티씨가 떨어진다고 수입이 덜어지는게 아니다.결국 티씨 인플레이션이 강남을 더 일찍 빠른속도로 파멸시켰다는것을.지금이라도 티씨를 조정해야되는데.절대 빠꾸없고 이기적인 아가씨들이 그걸 이해할지? 업주는 알아도 아가씨들 공급떄문에 비위를 맞추어야 되니.
결국 시스템이 붕괴되어야 아가씨들은 알겟지.아니…알아도 늦었고.결국 평생 모를 아가씨가 대부분일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