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40대 노총각들
연애가 어렵다.진짜 어렵다.우선 여자한테 간택받기가 어렵고 연애를 한다해도 돈과 시간이 너무 많이들어가고
이제는 여자를 봐도 확 눈이 돌지를 않는다.나름 나 좋다는 여자가 있어도 이제는 연애가 힘들다.40대 노처녀 만큼이나 힘든데.이럴때 40대 노처녀 노총각 모아놓고 파티라도 하고 짝짖기라도 했으면 좋겠는데.이걸 하겠냐?
진짜 연애가 어렵다.내 주변만 봐도 40대에 연애하는 사람이 없는듯.가끔 원나잇이나 하지 제대로된 연애는 어려운 나이가 40대다.
근대 2030대도 연애를 못하니.여자들이 눈이 높아서도 있지만 돈도 많이 들고 에너지 체력 이제는 진짜 살기 힘들다.헬조선 지겹다….나도 힘들다.언제까지 버틸지.앞으로 2~3년 버틸돈은 있는데 이제 돈을 벌어야 되는데 여자만나면 자신감도 줄어든다.
20대 때는 돈없어도 자신감 뿜뿜이었는데 40대 되면 돈없고 수입이 줄면 남자가 자신감도 떨어지고 여자만나기도 거시기 하다.오늘도 나는 카톡으로 친한 지인한테 푸념아닌 푸념을 하고.우리의 답은 매일 똑같다.
“인생 모있냐? 그냥 사는거지”
그렇다.인생모 없다.근대 모 없는 인생인데 같이할 여자가 없다는게 씁쓸하다.
몇일전에도 나랑 비슷한 나이대 여자를 봤는데.한번 들이대 볼까 하다가도.그냥 관둔다.들이대면 어쩔거고 그렇다고 결혼을 할것도 아닌데.같이 그냥 나이먹는건가.이래저래 40대 힘들다.남자들 힘들어.집값이면 생활비며 정말 사는게 만만치 않다.
40대 헬조선 한남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