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11, 2026
Google search engine
Home애국우파40대 남자 연애와 성욕

40대 남자 연애와 성욕

나는 43살 독거노총각이다.

내 연애는?

사실 나는 연애를 하고 있다.누구랑? 술집여자랑.ㅋㅋㅋㅋ 내가 자주가는 업소녀랑 연애를 한다.근대 일반적인 연애는 아니다.가끔 심심할때 문자하고 밥먹고 떡치고 술먹고.

물론 일반인이랑 하고 싶지만.나도 노처녀가 싫고 그들도 굳이 나를 만날필요없으니.서로 하자가 있는 업소녀랑 만난다.그녀들이 나 말고 다른 남자가 있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상관안한다 나면 그냥 심심할때 연락하고 만나면 되니깐.

특히 40대 여자들은 나와 같은 40대 남자를 극혐하고.30대 초중반 여자들은 눈이 깐깐하다.바라는것도 많아서 나는 20대 후반이나 30살전후를 선호한다.지금 여자친구도 31살이다.ㅋㅋㅋ 20대때 만났으니.그래도 30대 중반 눈 높은여자보다는 낫지 싶다.

성욕은 줄어든다.진짜다 이전엔 딸도 많이 잡았는데 40대 들어서 야한거 봐도 꼬추도 안서고 여자를 만나도 굳이 떡을 치러가야되나? 하는 생각도 든다.그래서 여자친구 만나서 그냥 한번도 안박고 집이 오는 경우도 늘어난다.

나도 일반인은 만나고 싶다.

물론 만날수는 있다.근대 나이먹어서 43살에 만나는 여자애들 상태가 어떻겠다.그냥 술집 빠순이로 만족해야지.오늘도 내 여자친구는 남자들한테 술을 따른다.그래도 모 상관없다.나만 외롭지 않게 해주면되는거고.서로 미래를 약속하지도 않으니 좋다.그게 최고 좋다.

빠순이들은 결혼을 생각을 잘안하니.그게 최고 좋다.그리고 자기가 하자가 있으니 내가 좀 싸가지 없고 와꾸가 빻아도 신경 얼마 안쓴다.손님중에 나이먹고 진상이 너무 많으니 그런거 같다.은근 빠순이들이 비위가 좋다.아니 비위가 좋지 못하면 그렇게 술 못따르지…아무리 지들이 자기들 비위가 나쁘다 하는데 일반인 기준에서는 안좋으면 일을 할수가 없다.

동자
동자
강남 마지막 남은 낭만 손님.웨이터 부터 시작해서 텐프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졸업생.지금은 40대 노총각.꿈은 강남 술집 사장님. 험난한 강남바닥 단비같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우리모두 파이팅
RELATED ARTICLE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