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텐프로가 9개 정도 되지?
그중에서 영업닫을꺼 같은 텐프로가 3개 정도되고,그나마 타임즈,퀄리티,메이비 정도만 좀 장사되고 나머지는 적자운영되는중.아가씨 티씨도 많이 밀려있고.
그나마 되는 가게도 2부되면 손님이 끈기니.
“요즘 묶이지 않으면 답없어”
란 말을 많이들 한다 텐프로 아가씨들이.낱방으로 찍어서는 새벽5시까지 방돌아봐야 하루에 100만원 챙겨가니 주3일 출근하면 헤메,콜비 뺴면 한달에 1000만원 버는거다.텐프로 아가씨가 상띠안에 못들면 한달에 천벌어가는 형국이니.
차라리 손님 없으면 빨리퇴근하고 라인안타도 되는 텐카페로 이동을 많이한다
사이즈: 텐 에이스 > 텐 중띠 = 텐카 에이스 > 텐카 중띠 = 정쩜
싸이즈가 이렇게 된다.그래도 한달에 몇번이라도 묶이는 애들은 묶비가 비싸니 텐프로에 있고 나머지 애들은 텐프로랑 텐카페 와따가따하고.이와중에 텐이던 미슐랭이 대형 텐카페로 오픈하고 거기도 손님이 많아지고 아가씨들도 많아지고.
그외 아우라,괜찮아 등 몇개 대형 텐카페 가게들이 그나마 이와중에 장사가 되고 있다.손님 입장에도 1/2 가격 티씨에 텐카페에서 노는게 낫지.텐프로 에이스라 해도 옛날 그 에이스가 아닌데.솔찍히 비슷한 싸이즈면 절반가격인 텐카페를 가지.
그리고 이전처럼 마담,새마랑 끈끈해서 의리로 가는 세대들도 아니고.이제는 미쳐버린 텐프로 티씨에 경기도 안좋고 손님도 지쳐서 텐카페로 이동
수위높은 쩜오 -> 텐카페
그리고 쩜오에서 ㄹㄸ,ㄲㅂ등 너무 높은 수위에 힘들어하는 나름 싸이즈 좋은 쩜오 아가씨들도 텐카페로 많이 이동했다.텐프로에서 내려오고 쩜오에서 올라오고 중간에 합이 생긴못이
텐카페다
3따블~5따블 텐카페들이 있는데 당분간 텐카페가 손님,아가씨들 사이에서 대세가 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