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드는 생각이 진짜 우리나라 초 양극화가 엄청나게 진행되는거 같다.
미국 트럼프나 한국 이재명이나 이제 돈뿌릴준비하고 뿌리고 있는데 이미 벌어질때로 벌어진 계층은 더 이상 벌어질 일만 남았다.양극화 해소는 단군할아버지가 와도 못한다.
결국 자본주의는 붕괴하는건데.이걸 늦추느냐 언발에 오줌누기를 하는것뿐.결국 더 벌어지게 되어 있다.오늘도 코스피,나스닥은 신고가를 찍는다.
그렇다고 달라지는게 없다.우리한테는 돈이 없어서 주식을 못삿고 우리같은 사람 돌와준다고 돈을 푸니 우리는 감자탕에 쏘주먹고 써버리고 없는데 감자탕 소쭈 회사 주식은 더 올라.부자들은 더 많은 자본이익을 가져간다.
이게 도돌이표다.
안다.우리같은 사람들 도와죠야.실제 욕만먹지 우리나라에서 좋은말듯냐? 더 달라고하고 부자나 욕하지.근대 부자가 되고 싶다.부자를 욕하면서 부자는 되고 싶다.
진짜 족같은 세상이다.그럴시간에 노력을 하라고?
노력한다고 될 수준이 아니다.지금 양극화의 수준은 노력으로 될 수준이 아니라고.
부자가 되고 싶다.근대 부자를 욕한다.모순되지말 사실이다.나도 부자가 되고 싶어.오늘도 미쳐버린 나스닥,코스피 그만 좀 올라라.강남 아파트 값은 계속 오른다.그만 올라라 해도.결국 부자들은 계속 부자가 된다.나 같은 노총각은 오늘도 딸을 잡는다.딸잡아 수돗꼭지에서 물받아서 씻고 오늘도 이렇게 감자탕에 쏘주한잔 하면서 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