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여자 인생은 강남룸빵이 답이다.

 

어이.여자 흙수저 왔는가?

여자 흙수저라 하면 집에 돈도없고 당연히 DNA가 안좋아서 공부도 안되겟지.그럼 미용이나 배워서 니 인생이 나아질꺼 같냐? 돈많은 남자 물라고? 답이 있을꺼 같냐?

그래서 오빠가 하는 이야기 잘들어.흙수저 여자는 이전부터 강남룸빵의 유망주 들이었어.

와꾸가 안되요?

“성형하면되”

뚱뚱해요?

“살빼면되”

저는 그런거 못해요

“한번 해봐”

그렇다.진짜 흔녀만 되고 니들은 한달에 2000만원씩 벌수있는 강남 룸빵 유망주다.

흙수저? 어짜피 니들 나이때 애들 절반이상이 결혼못하고 벤츠도 못타고 서울에 집도 못산다.너도 그럴테고.굳이 이야기 하지 않아도 되지?

근대 니가 강남룸빵을 가는 순간.

강남 아파트에 월세로 살고 벤츠도 끌고 돈많은남자들도 만날수있다.여기서 여차하면 결혼도 할수있고.니가 편의점 알바나 하고 미용실에서 머리나 만질때 돈많은남자 만날수있겠냐?

서울에 돈많은 도련님들 아저씨들은 다 역삼동 룸빵에서 술먹는데

호랑이를 잡으려면 굴로 들어가야지.

지긋지긋한 가난탈출할려면 룸빵으로 가야한다.흙수저 탈출에 룸빵만한곳이 없다.30대 넘어서 요즘 그걸 즉시하고 강남에 입성하려는 여자가 한타스 인데.너는 20살 부터 일찍부터 철들어서 강남으로 넘어와라.

그때 진짜 많이 벌면 3000만원도 월 벌수있고 그렇게 일년에 3억씩 저축해서 30살 나이쯤 니가 니 명의의 서울 아파트도 장만할수있고 결혼도 할수있다.벤츠 아니 포르쉐도 탈수있게 해주는게 너희 인생이다.

어짜피 인생 별거 없다.

그냥 룸빵에서 이야기 들어주고 술이나 먹으면서 돈 많이 벌어서 족같은 세상에서 반딧불처럼 살다 가는거다.

이래의 룸망주들이여!!!! 강남이 미래다!

애국우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