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들아 필리핀 아직도 다니냐?
이 형아는 이제 돈벌어서 한국에서 사먹지만,이전 기억을 되돌려 보며 나름 간략하게 필리핀 밤문화에 대해서 알려줄게.우선 필리핀에서 아가씨를 “바바에” 라고 한다.아가씨=바바에.그래서 그냥 바바에라고 여자들을 말해.
바바에면 다 업소걸이라 생각하고 말해줄게.크게 4가지야.
1.KTV(JTV포함)
2.LA카페
3.바호핑
4.에스코트
먼저 한국식 룸싸롱인 1.KTV(JTV포함) 부터 풀면.
1.KTV(JTV포함)
그냥 룸싸롱이야.때거지로 초이스들어오고,2차 가능하고.우리나라로 따지면 퍼블릭룸이라 생각하면되,테이블에서 초이스하고 술먹고 노래하고 그리고 2차 나가고.2차 나갈때는 바파인(외출) 티씨를 따로 챙겨죠야 된다.이건 아가씨 상태에 따라 틀리고.대충 5,000~10,000페소 한다. 원화로 15만원 전후한다고 생각하면되,나와서 삽겹살 먹고 모텔가서 쏙쏙하고 보내면 된다.
JTV라고 이건 일본식 가라오케 시스템이야.KTV랑 시스템이 틀려,오픈형식에 아가씨들이 로테이션으로 돈다.15분 마다 와따 가따 하면서 자기를 묶어달라해.묶는건 가격이 추가로 나가고.개년들이 레이디드링크라 해서 여자들한테 술사줄수있다.그거는 또 가격이 붙는다.그리고 2차는 없다.와꾸는 KTV보다 좋다.
2.LA카페
말라떼 거리 중앙에 있어 2층짜리 웨스턴바인데.암묵적으로 여자 워킹걸(프리랜서)가 그곳에 상주하고 있어.도착하면 한 100명은 있을꺼야.그러면 니가 가서 한명 골라서 이야기 걸면되.얼마냐? 몇살이냐? 그리고 맥주한잔 먹고 둘이 알아서 모텔로 가서 떡치는거다.
여기는 가격도 흥정이니 내상조심해야되고,리스크가 있어,보징어냄새 날수도 있고 귀중품가지고 나를수도 있으니,사실 나는 비추다.
3.BAR호핑
바호핑은 스트립바 생각하면되,앙헬레스,사방비치,마카티, 말라떼가 있고.조그만한 가게들어가면 가운데 애들이 춤춘다.돌아가면서 춤추고 맘에 드는년있으면 옆에와서 술값이 마시는데.그때또 여자들 술은 레이디드링크라 해서 비싸다.그거 사먹이고 바파인(2차) 해서 나가서 떡이는거다.가격은 5,000~8,000페소 15~20만원 생각하면된다.이런곳이 몰려있고 촘촘히 있으니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 보는거라 바호핑이라 하지.
4.에스코트걸
이건,에코걸 서비스지.공항부터 시작해서 하루종일 같이 있는거야.하루에 얼마 몇일에 얼마씩 끈어서 같이 호텔에서 밥먹고 골프도 치고 호핑도 다니고 하는거.이건 브로커를 통해서 해야되는데 구글링하다보면 나올꺼야.이건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최소 KTV 바바에 싸이즈는 나온다.여기에 스페니쉬 혼혈들은 거의 한국여자 가격이라 생각하면되.그래도 하루에 20만원 이상은 잡아야 된다.비싼애들은 50만원까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