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하고 싶다.
나 처럼 텐프로 다녔을때도 텐프로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거기 애들이 이쁜가?? 아닌데? 그 정도로 연예인만큼 이쁘지 않은데? 모지모지? 하고 다닌게 10년 전이다.그럼 2026년 지금 현실은 어떤가?
연예인?
씨바,연예인 정도 싸이즈 될 정도면 벌써 손님만나서 들어앉고 가게 안나옴.그럼 준 연예인? 준 연예인도 없음.그냥 인스타 인플루엔서 정도가? 최고수준이다.스튜어디서?
스튜어디서 정도 외모면 텐프로에서 에이스다.진짜야.
일반인중에 이쁘다고 손꼽히는 스튜어디스 정도면 텐프로 에이스!! 맨날 묶일꺼다.그럼 텐프로 평균 외모는 어느정도냐? 학교에서 반에서 3~4번째로 이쁜애가 성형해서 이뻐지면 그 정도 싸이즈가 텐프로 평균이다.
동네에서 학교에서 유명한 얼짱 수준은 없어.이제 다 마담차고 시집가고 손님만나느냐 그 정도 싸이즈 없다.제발 인터넷글 보고 환상에 사로잡히지 말고.물론 쩜오나 텐카페 보다는 이쁜건 맞아.근대 하루밤 400~500만원 주고 놀만큼의 아가씨는 없다는 거지.
이건 10년 부터 그런말이 나왔는데.진짜다.
진짜 돈 아깝다.그래서 술집을 안간다.나도 돈이 그래도 있고 아직 40대가 아가씨도 만나고 싶고해서 술생각나지만 갸들 와꾸 생각하면 그냥 차라리 저렴한 쩜오나 가지 하지 텐프로는 안가게 된다.이게 진실이고 지금 텐프로 다니는 손님들도 다 욕하면서 다니거나 안다녀.
그 돈주고 만날애들이 아니거든.차라리 밖에서 달 500만원 주고 스튜어디스,모델 같은애들 스폰하고 말지.누가 하루밤에 술값을 그렇게 태우냐? 진짜 답없다.싸이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