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프로 노는방법(벗방+털기+룸떡)

 

우선 텐프로 요즘 묶비가 얼마인줄아냐?

270만원 하다 요즘은 320만원까지 한다.9시부터 5시까지 아가씨 옆에 있게하는데 320만원이라고.싸이즈는? 텐프로 싸이즈가 좋아봤자 얼마나 좋겟냐? 니들은 연예인 있는줄 알지?

꿈꺠라.그냥 압구정 돌아다니는 30대 여자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그래 근대 꼬실라고? 꼬셔지겟냐? 텐프로에서 돈안쓰고 아가씨 꼬시는건 꼬시는애들이나 하는거고.

쉽지도 않다.그렇기 떄문에 텐프로 갔으면 최대한 뽕을 뽑아야한다.

1.털기

우선 젖탱이 부터 털어라.

우면 바로 웃장아래로 손넣고 젖탱이 만지작한다.묶지 않아도 로테이션 8따블 시키면 한명당 16만원인데 개년들이 15분 단위로 로테이션을 돈다.그래도 이렇게 젖탱이 털면 8명 젖탱이 털수있다.

여자가 잘 털리면 입으로 좀 꼭지좀 빨아주라.잘 받아주면? 슬슬 손으로 가랑이 옆으로 가서 팬티위로 가서 팬티 위에 튀어나온 클리토리스를 애무해주라.흥건히 젖을떄까지.

2.벗방

그렇게 아가씨가 고빨이 우리면 벗방을 유도한다.

안벗으면 술값안낸다고 족같다고 소리쳐라.아가씨가 말안들으면 옆에 새끼마담보고 웃통 벗으라 하고 벗방을 유도한다.그리고 아가씨도 벗으라 한다.안벗지?

그럼

“나가”

그럼 된다.야 쪽같내 씨발 마인드 하면서 욕한바가지하면서 “티씨못죠” 하면 된다.

그래 텐프로는 손님이 왕이다.이렇게 아가씨도 으악죽이고 안벗으면 짜르고 다음 들어오는 아가씨도 벗으라고 한다.싹다!!

브라자+팬티 다 벗으라한다.그리고 빤다!!! 그리고 꼬빨도 시켜봐라 할수도 있고 안할수도 있는데 보통 30만원 주면서 빨아달라함 빨아준다.

근대 그거 받아서 모하냐? 그냥 골뱅이나 파라.원래 진상소리 듣는게 잘노는거다.

3.룸떡

그렇게 털기 -> 벗방 까지 잘받아주면 룸떡에 도전해라.아가씨도 술뺴지 못하게 하고 졸라 먹여라 게임해서 먹이고 안먹으면 나가라해라 “티씨못준다고”

마담이나 아가씨가 가장 무서워 하는데 “술값못받는거 / 티씨못받는거” 이거다.여기서 대마담이랑 친분이 있거나 대마담이 힘이 쌔면 아가씨들은 룸떡 아니더라도 벗방까지는 갈수있다.

대차게 나가라.어짜피 경찰안온다.왠간히 지랄하지 않는이상 경찰/조폭 안오니 그냥 으악죽여라.

벗방한년이 술도 꼬랐겟다.그럼 A자세로 내 허벅지 위에 올라타게 해라.그리고 슬슬 꼬추를 벗기고 꽂아라!!!! 그리고 쑥쑥!!!!

원래 텐프로는 이렇게 노는거다

조용히 하면서 이야기만 하는곳이다? 지랄마라 원래 노는건 이렇게 노는게 잘노는거고 대우받는다.이렇게 해야 마담도 절절기고 아가씨도 빠꾸미소리 듣는게 텐프로 바닥이다.

그리고 마지막!! 니가 로테이션이 아니고 묶였다면

묶은년 차에 실어달라해라.

320만원이면 2차 떡 포함이라고.처음부터 박아도라.2차 안나가면 술값못낸다고 강짜부리면 되낟.

텐프로가 2차가 없다고? 지랄하네.

애국우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