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여자의 미래와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자.
우선 가장 베스트는 무엇이냐?
BEST: 신분세탁하고 결혼 꼴인! or 손님이랑 결혼
이게 최고의 경우의 수다.모든 패중 가장 최고가 신분세탁하고 결혼하든 손님이랑 결혼하는게 최고의 미래라 할수있다.그것도 돈많은남자 돈많은손님이랑 결혼하는게 최고로 친다.
근대 그게 쉽겟냐?
결국 스폰이나 받거나 먹버나 당하다 버려지는게 일반적인 경우고.결국 나이는 30초,,중,,,후반 이렇게 늙어 간다.그럼 미래는 어떠냐?
점점 뒤로 밀리는거다.그래도 요즘은 40대도 텐프로가 있을정도로 고인물 리그이지만.점점 낮은 가게로 점점 외곽으로 밀려나가는거고.점점 일은 하드해지는거다.그리고 결국 40살 넘어서도 화류계를 전전하는거.
근대 그렇다고 불쌍하게 볼것도 아니다.40대 넘어서도 한달에 천만원 가까운돈 버는게 요즘 시국이다.직장인도 못버는 돈인데 그걸 나중 40대 까지는 천만원 버디.나름 차곡차곡 돈을 모으는 애들이면 어디 4~5억 전세나 작은 빌라라도 사는애들도 꽤 된다.
그 중에 난년들은 아파트 사서 10억 이상 아파트에서 출근하는 40대 아가씨도 있다.
요즘은 50대에도 출근하는 가게가 있다 하는데 이제 빠순이도 평생직업인 시대가 되었다.미래가 없다고 말하기엔 요즘 2030세대들도 다 미래가 읍다.누가 미래를 말하냐? 한달벌어 한달사는 인생인데.그래도 한달에 많이 버는게 이 직업이니 이 만한 직업도 없는게 사실이다.
그렇게 이 바닥이 힘들고 지겨우면 낮일을 해봐야.그게 쉽나? 결국 다시 밤일로 돌아오는데.쉽게 말해 이만한 꿀 직업도 없다는게 사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