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23, 2025
Google search engine
Home화류일기룸싸롱 술집여자 꼬시는 방법

룸싸롱 술집여자 꼬시는 방법

내가 이거 안풀라고 했는데.술집여자 꼬시는 방법이다.룸싸롱 가서 자주 써먹어라.

우선 니가 와꾸가 좀 되야되.근대 와꾸되도 술집에서 빠순이 상대로 못꼬시는 애들이 많다.그래서 내가 알려준다.우선 룸빵에 가서 그들의 친구가 되고 귀가 되어 주면된다.

“잘들어주면 된다”

“대화를 이끌어 내라”

맞다.갸들 정신도 아프고 할이야기 많고 외로운애들이랑 그들에게 기댈곳이 되어주면 된다.처음에는 니 귀를 열어서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다음엔 침대에서 잘 쑤셔주면 쉽게 그녀를 정복하다못해 돈까지 뜯어낼수있다.

진짜다?

업소녀들이 진짜 순수하다

진짜다.아닌거 같지? 진짜 착해 순수해.근대 그걸 이끌어내는대까지가 어려운거고 그걸 해소시키는게 니 외모와 귀기울려 주는거다.쓰담쓰담 해주고 이해해주는척하고 들어주고 공감해주면 된다.별거 없다.

의외로 술집여자가 와꾸도 안좋은 아저씨들 만나는 경우들 많다.이런 경우가 대부분 아빠같이 자기를 품어줄수있는 사람을 원하기 때문이다.그러니 니가 아빠같은 남자가 되어서 그녀를 상대해라.

“꼬시는게 아니고 품어주는거”

꼬시는게 아니고 품어준다는 느낌으로 여자를 대해라.키스를 하거나 스킨쉽보다는 이야기를 들어주라.그들의 친구와 의지할곳이 되어주면 된다.그걸 그들은 안식처라 하자.

동자
동자
강남 마지막 남은 낭만 손님.웨이터 부터 시작해서 텐프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졸업생.지금은 40대 노총각.꿈은 강남 술집 사장님. 험난한 강남바닥 단비같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우리모두 파이팅
RELATED ARTICLE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