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8, 2026
spot_img
Home화류일기싸인지 깔고 대포까는 룸돌이 손님들 너무 많다.

싸인지 깔고 대포까는 룸돌이 손님들 너무 많다.

몇일전에 남자3명이서 소주를 먹다가 쩜오를 가게되었다.

근대 나한테 전화하라는거야 마담한테? 그래서 연락해서 가떠니.마담이 나한테 그러더라 XX형 몇일전부터 연락왔는데 안받았다고.그래서 내가 몬말이야? 했는데.

나중에 그날 놀고 계산하는데 부장이 들어오더니 오늘은 술값 무조건 받아야 된다는 거야.이야기를 들어보니.같이 온 일행 그 형님이 싸인지가 엄청 깔렸대더라.그래서 안받을라 하다가 일행도 오고 나도 오고 해서 받았다고.

근대 그날도 뿜빠이 하는데 통장 이체가 안되느니.지금 들어올 돈이 안들어왔대드니 계속 진상피니깐.내가 그냥 우선 결제해 주고 집에 왔는데 몇일째 연락이 없다.대략 받을돈이 400만원이 넘는데.그렇게 아가씨들을 앉치더니 동생한테도 대포쏠라고 하나보다 싶다.

그냥 가뜩이나 룸돌이들 안믿는데.마담한테다 동생한테 대포까는거야.ㅋㅋㅋ

진짜 마담들도 극한직업이다.싸인즈 까는 손님들.그리고 그 싸인즈를 담보로 또 싸인깔고 갑질하고 가격 후려치고.답없다 진짜.근대 그게 멋있는줄 안다 갸들은.그게 빠꾸미고 잘노는줄안다.

잘노는건?

그냥 깔끔하게 놀고 계산깔끔하게 하고 집에가서 자는게 잘노는거다.

그게 빠꾸미고.결국 돈생기고 체면생각하면 다 그렇게 논다.이상한것만 배워가지고.아 진짜 룸돌이들 답없다.

동자
동자
강남 마지막 남은 낭만 손님.웨이터 부터 시작해서 텐프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졸업생.지금은 40대 노총각.꿈은 강남 술집 사장님. 험난한 강남바닥 단비같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우리모두 파이팅
RELATED ARTICLE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